JR 타워 호텔 닛코 삿포로
삿포로의 두번째 호텔은 삿포로역과 붙어있는 JR 타워 호텔 닛코 삿포로입니다. BC 플래티늄의 혜택인 해외 호텔 무료숙박을 이용하여 1+1을 이용했습니다. 그냥 예약하는 것 보다 조금 저렴한 수준 ㅋㅋ
JR 타워 호텔 닛코 삿포로는 삿포로역과 붙어있어 입구가 굉장히 많습니다~ 삿포로역까지 비 안 맞고 들어갈 수 있어요!
로비는 생화로 장식 되어 있습니다. 직원들이 일정 시간 되면 꽃을 바꾸더라구요.
JR 타워 호텔 닛코 삿포로와 같이 있는 스텔라 플레이스는 건물 내에 각종 미술품이 가득합니다. 이 일본 사이트에서 각종 미술품을 보실 수 있는데 21번에 있네요. 저 모양은 JR 타워 호텔 닛코 삿포로의 어매니티에 대부분 표현이 되어 있더라구요~
보시면 알겠지만 삿포로에서 비싼 호텔 답게 직원 분들이 엄청 친절합니다. 많은 곳을 다니진 않았지만 제가 갔던 호텔 중에 친절도로 따지면 1등이 아닐까 합니다. 체크인 할 때에도 직원분께서 한국어도 조금 하셔서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전 25층으로 배정 받았습니다.
저는 2524호입니다. 싱글룸이라 방이 다른 방 보다 확실히 작네요~ 서향입니다.
커피포트와 옷걸이
아베마 티비를 주로 봤습니다.
1층에서 봤던 그 문양이 수건과 어매니티에 박혀 있습니다 ㅎ
딸고 일본 비누와 바디로션 그리고 알콜 스프레이
호텔 방에서 보는 뷰
오타루 방향을 바라보는 뷰입니다. 아주 시원합니다.
저 옥상 글씨 조형물도 아까 보셨던 일본 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35번이네요~
저 멀리 줌을 땡기면 스키 점프대도 볼 수 있습니다. 오쿠라야마 점프대네요~
제가 묵은 방은 아니지만 북향 뷰도 찍을 수 있었습니다. 왼쪽으로 홋카이도 대학과 정면에 새로 지은 타워맨션도 볼 수 있네요! 타워맨션 가격이 10억 정도 하는 듯 ㄷㄷ
남향 뷰 영상
객실 리뷰는 이걸로 마무리 하고 아래는 사우나 리뷰입니다.
JR 타워 호텔 닛코 삿포로 사우나 PULAU BULAN
왼쪽부터 객실 키, 아침 사우나 전용 키, 사우나 입장권 입니다. 아침 사우나 전용 키가 필요한 이유는 아침엔 투숙객만 사우나 이용이 가능하기에 엘리베이터가 아침에 사우나가 있는 22층 버튼이 눌러지지 않지만 저 카드를 대면 22층에 갈 수 있습니다.
사우나에 들어가면 휴식공간이 있는데 거기에 사우나 이용시간에 언제든지 먹을 수 있는 우유 아이스크림이 있습니다.
우유 아이스크림 진하고 아주 맛있어요~
사우나와 조식당 SKY J는 남향 뷰가 나옵니다. 바로 밑에 문을 닫은 에스타 옥상이 보이네요.
사우나 밤에만 제공하는 서비스!! 나이트 드링크!!! 홋카이도 우유가 제공됩니다.
어떤 맛일까?
우와 제가 여행하면서 홋카이도의 요츠바 4.0 등 각종 우유 다 마셔봤는데 이게 제일 맛있어요~ 유지방도 그리 많은 편도 아닌데 이게 진짜 제일 맛있네요~ 밤 사우나는 이걸로 끝내고
아침 사우나
아침에는 저 카운터에 직원이 없습니다. 아까 봤던 아침 사우나 전용 키로 22층에 도착하면 보실 수 있는 모습입니다.
사우나를 마치면 열쇠를 이곳에 넣고 퇴장
관리자가 없다보니 열쇠는 셀프로 가져갑니다.
아주 클래식한 모습이죠?
저기 아까 봤던 아이스크림 냉장고가 보이네요 ㅋㅋ
남향 뷰를 줌을 땡겨 봤습니다.
문 닫은 에스타 옥상, 그리고 바로 위에 도큐 백화점
저 멀리 지평선이 보이네요~
오래 되었지만 고급짐이 넘치고 삿포로역과의 접근성이 너무 좋아 홋카이도 다른 곳으로 이동하기도 좋은 JR 타워 호텔 닛코 삿포로! 가격만 아니면 정말 강추 드립니다! 가격이 다른 곳과 비교하면 비싸긴 해요 ㅠㅠ 다음 글은 JR 타워 호텔 닛코 삿포로의 35층에 있는 SKY J 조식 뷔페 리뷰입니다.
지도 링크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