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바시역과 연결 된 다이이치 호텔 도쿄에서 숙박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다이이치 호텔 도쿄
다이이치 호텔 도쿄는 5성급 호텔인데 오래 되어서 그런지 다른 5성 호텔 보다는 조금 저렴한 곳이었습니다. 그래서 KB카드의 베브9 카드의 여행상품 할인 서비스를 이용해서 예약하게 되었습니다~ 프리미어 트윈룸을 3박 4일에 약 130만원으로 100만원 할인 받고 거기에 30만원 정도를 5% 추가 할인 받아 결제 완료!
1층 로비에서 늦은 체크인을 하고나서 가장 높은 층인 20층 배정~ 19층과 20층이 프리미어 층입니다.
20층엔 프리미어 라운지도 있어요. 저기 보이는 금색 터치패드에 카드키를 대면 복도문이 열립니다.
제 객실은 2013호실~ 도쿄타워가 제대로 보이는 객실이었어요~ 도쿄타워 뷰 사진은 글 제일 밑에 있으니 끝까지 봐주세요
고풍스런 객실 키
객실 소개
트윈 침대라도 꽤 큽니다.
일본 호텔 치곤 굉장히 넓은 객실~
탈취제도 있습니다.
각종 어매니티들이 가득하고 샴푸나 바디워시들은 록시땅이지만 가져갈 순 없는 대용량 ㅋㅋ
욕조도 오래되었지만 관리가 잘 되어서 아주 좋아요
프리미어 게스트 특전
여러 혜택들이 있지만 다른 호텔과 차별점이 무려 미니바가 무료!! 이런 인터컨티넨탈 RA 정도 되는 혜택!!
3박이라 총 6장을 줍니다
20층 라운지 들어갈 때 보여주기만 하면 됩니다.
미니바와 객실 어매니티
아주 간편하게 드립커피를 마실 수 있는 키 커피. 컵에다 걸고 뜨거운 물만 내리면 완성!!
지금부터가 핵심인데 미니바에 포함 된 이 미니어처들이 매일 무료입니다 ㅋㅋ 3박이면 저 미니어처들 종류별로 3개씩 총 15개 가능!
와인도 마찬가지로 매일 채워 주십니다 ㅋㅋ
냉장고에 있는 이 음료와 맥주도 매일같이 채워주세요~ 편의점?? NO~NO! ㅋㅋ
프리미어 라운지
20층에 있는 프리미어 라운지입니다. 운영시간이 아닐 때의 모습
프리미어 라운지 입장 때 아까 입장권을 보여주시면 입장 할 수 있습니다. 라운지는 고풍스런 모습으로 아주 조용하고 다른 호텔 클럽 라운지와는 차별되는 모습이 주문을 통해서 간단한 다과나 음료를 받는 방식입니다.
오후 2시부터 즐길 수 있는 티 타임 메뉴
이런 음료와 간식류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오후 5시 30분 부터 가능한 바 타임
일본 차는 아직 뚜껑이 씌워져 있습니다. 뚜껑을 열면
이렇게 맑은 차가 있어요~
일본 청주와 바게뜨에 발라먹는 디핑소스들~
프리미어 라운지에서는 그냥 조용히 시간 보내기 좋은 곳으로 다른 호텔의 클럽 라운지를 생각하시면 안 됩니다! ㅎ
뷔페 조식당 레토아르
호텔 지하엔 조식당인 레토아르가 있습니다. 조식 쿠폰으로 2층의 일식당, 양식당도 이용할 수 있고 룸 서비스로도 받을 수 있습니다.
조식당 레토아르는 다른 호텔과 비교해서 평범하게 운영되고 있었어요~ 그래도 맛은 좋아요!!
물 없이 만드는 키마카레 맛있어요!
일본식 반찬 중 저 검정색 반찬이 맛있어요~ ㅎㅎ
빠지지 않는 키마카레
룸 서비스
저걸 방문 바깥에 새벽 1시 이전까지 걸어 놓으면 룸서비스가 아침에 배달됩니다.
원하는 메뉴랑 인원 선택하시고 문 밖에 걸어 놓으면 아침에 원하는 시간에 룸서비스 배달 완료!
양식메뉴와 일식메뉴로 주문했어요~ 아주 푸짐하네요~ 가져다 주시는 직원분도 매우 친절하십니다!
밥도 아주 좋고 맛있는 일식메뉴
오믈렛과 소시지 감자~ 아주 잘 먹었어요~ 조식 뷔페로 가는게 배부르게 먹을 수 있지만 귀찮다면 룸 서비스 이용하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프리미어 룸 객실 도쿄타워 뷰
줌을 땡기지 않으면 이런 모습으로 보입니다.
다이이치 호텔 도쿄 총평
회사원들의 퇴근길 친구인 술집들이 가득한 신바시와 관광지인 긴자가 매우 가깝고 JR과 지하철도 정말 가까우며 무료 지하로 가면 비 한방울도 안 맞고 갈 수 있는 다이이치 호텔 도쿄. 직원들도 다른 호텔보다 친절도가 훨씬 좋으며 고풍스런 느낌이 가득한데 깔끔한 호텔입니다. 신바시역과 긴자 주변 여행하실 때 추천합니다.
신바시역에서 다이이치 호텔 도쿄 가는 방법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