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치토세 공항에서 더 라운지 어플로 다녀올 수 있는 식당을 소개합니다.
신치토세 공항에서 더 라운지 어플로 무료식사 하기
랜드 사이드(출국 심사 전)의 ROYAL HOST 로얄 호스트
신치토세 공항에서 출국을 할 때는 국제선으로 바로 가면 안 되는거 아시죠?? 신치토세 공항의 꽃인 국내선 쇼핑센터를 전부 둘러봐줘야죠 ㅋㅋ 그리고 나서 더 라운지 어플로 갈 수 있는 로얄 호스트에 꼭 방문해서 식사도 하구요!!
국내선 쪽에 있는 로얄 호스트! 저 빨간색 원이 로얄 호스트입니다.
더 라운지에서 볼 수 있는 안내문
입장하면 더 라운지 앱을 이용해서 승인이 되면 세트밀 메뉴를 먹을 수 있습니다. 영수증엔 드래곤 패스라고 되어있더라구요. 빵은 밥으로도 바꿀 수 있습니다.
우와 양파스프 너무 맛있어요!!
빵도 따뜻하니 버터 발라서 냠냠!!
전 메뉴 나왔습니다. 우와 맛있겠다!!
더 라운지 어플로 먹긴 하지만 돈 주고도 먹을 만한 메뉴 맞네요!! 정말 맛있어요!! 더 라운지 어플 있으시면 출국 전에 꼭 로얄 호스트 들러서 세트밀 드시고 가세요!! 강추!!
에어 사이드(출국 심사 후)의 대한항공 프레스티지 클래스의 로얄 라운지
저는 대한항공 프레스티지석으로 예약해서 발권할 때 로얄 라운지를 갈 수 있는 티켓을 받았어요~
출국 심사를 끝내고 에어 사이드로 나오면 왼쪽에 대한항공 탑승구인 69번 쪽에 4층으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있는 로얄 라운지입니다. 아까 발권할 때 받은 티켓을 제시하고 탑승권 확인 후 입장!!
들어오는 사람들은 굉장히 적어요~ ㅎㅎ
오른쪽 위에 음식들이 있습니다. 저는 로얄 호스트에서 너무 맛있게 먹은 나머지 거의 담질 않았네요
저 순살 치킨 꽤 맛있더라구요~
저는 사케 한 잔 했습니다.
시원하게~
칼피스도 한 잔~ 조용하게 쉬다 갈 수 있는 로얄 라운지도 참 좋았습니다.
이상으로 더 라운지 어플로 갈 수 있는 로얄 호스트와 대한항공 프레스티지석 발권 시 갈 수 있는 로얄 라운지를 알아봤습니다.
다음으로 이어지는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