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리타 공항 1 터미널에서 더 라운지와 PP카드로 다녀올 수 있는 식당을 소개합니다.
나리타공항 1 터미널의 더라운지와 PP카드로 무료식사 하기
랜드사이드의 KAWATOYO [더 라운지]
우선 짐을 다 붙이고 출국수속 밟기 전에 식당가로 향했습니다. 식당가 중앙에 있는 장어집 카와토요
운영시간 08:00 ~ 23:00
더 라운지 어플로 인증을 하면 세트밀 메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메뉴는 살짝쿵 무시해주시면 되시구요
세트밀 메뉴 구성은 미니 장어 밥과 장어 간 스프 그리고 단무지, 오이입니다. 장어덮밥 아주 먹을만 합니다. 카와토요는 8시 부터 가능하기에 방문하시기 어려움이 없습니다.
랜드 사이드의 YAKISUKI YANMA [PP카드]
12시가 다가오면 방금 카와토요 바로 뒤에 있는 스키야키집 얀마에 줄이 보입니다. 전부 PP카드를 사용해서 식사를 하시려고 하는 분들입니다. ㅋㅋ
결론 여기 소고기 맛있다!
PP카드 전용 메뉴입니다. 스키야키 세트에 밀크푸딩. 카와토요보다 운영시간은 짧습니다.
운영시간 12:00 ~17:00
입장 후 기다리면 먼저 온 손님부터 이렇게 메뉴가 나옵니다. 비주얼 좋고! 맛도 아주 좋습니다.
마무리로 밀크 푸딩 후식까지 완벽합니다.
에어 사이드의 Japanese Grill & Craft Beer TATSU [PP카드]
이젠 출국 수속을 밟고 에어 사이드로 들어오면 PP카드로 이용할 수 있는 타츠 식당이 있습니다.
운영시간 12:00 ~ 18:00
PP카드로 주문할 수 있는 메뉴는 이 2가지 뿐입니다. 저는 PP카드가 여러개라서 다른 카드로 주문했습니다. B세트!
배만 안 불렀으면 진짜 환호했을텐데 얀마부터 남기다보니 여기서도 남기게 된... 사시미는 다 먹었어요~ 사시미 굿~
[번외편] 에어 사이드의 KAL LOUNGE [프레스티지 항공권]
2등석 항공권을 끊으면 이용할 수 있는 칼 라운지
항공권 체크!
안쪽엔 퍼스트 전용 장소도 있었는데 코로나 시작 후 일등석이 안 다니니 ㅎㅎ
레이아웃이 좀 바뀌었더라구요
먹을 수 있는 음식도 꽤 다양해 졌는데 너무 배가 부른 나머지 전 전부 패스하고 발베니 한 잔 입만 댔네요.
이상으로 더 라운지와 PP카드로 갈 수 있는 무료 식사 가게를 알아봤습니다.